연예 사회 정치 이슈

볼빨간 신선 놀음 스피드 스케이트 선수 이상화 모태범 출연 참치캔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3. 26. 15:37
반응형

볼빨간 신선놀음에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최초 금메달리스트 모태범이 도전자로 출격한다.
이날 ‘볼빨간 신선놀음’은 고단백 국민 식품 ‘참치캔’을 사용한 ‘피트니스 마니아 특집 2탄’으로 진행된다.

‘피트니스 마니아 특집’답게 대한민국 대표 몸짱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모태범이 도전자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모태범

출생 1989년 2월 15일(32세) 전라북도 남원시 대산면 풍촌리
종목 스피드 스케이팅→사이클
주종목 500m
신체 177cm, 83kg

조리실에 등장한 모태범은 시종일관 긴장 가득한 상태로 요리를 진행했다. 

그가 준비한 음식은 바로 ‘메밀치면’. 이 요리는 밀가루가 아닌 메밀면을 이용한 면요리로 운동 하는 사람들도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음을 밝혔다.

요리를 마친 뒤 평가를 기다리던 그는 “올림픽보다 더 떨리는 것 같다”며 초조한 기색을 멈추지 못했다. 

특히 절친이자 동료인 이상화가 일일신선으로 자리한 가운데, 과연 최초의 사나이 모태범은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도 금도끼를 획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모태범은 MC들과 만난 자리에서 김종국에게 허벅지 씨름 대결을 신청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은 모태범의 도전신청에 당황스러워했지만 이내 진지한 모습으로 대결을 받아들였다. 

두 사람은 지켜보는 사람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쳤는데, 좀처럼 보기 힘든 허벅지 강자들의 대결에 다른 MC들 역시 열띤 몰입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빙상 여제 이상화가 게스트로 출연해 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이상화는 강남과의 결혼 생활 토크 중 "신혼 환상이 깨진 적 있냐"는 질문에 "(지금까지)한 번도 없었다. 평생의 친구가 생긴 것 같다"고 답하며 변함없는 달달한 애정을 자랑,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상화

출생 1989년 2월 25일 나이 (32세)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
종목 스피드 스케이팅스피드 스케이팅 픽토그램
주종목 500m
신체 165cm A형
배우자 강남 1987년 3월23일생(2019년 결혼~현재)

또한 이상화는, 2세의 미래 직업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이가 연예인을 하겠다고 하면 시킬 것이냐"는 MC들의 질문에 "아빠를 닮았다면 노래도 잘할 것 같다. 타고났다면 시킬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다른 MC들도 미래의 2세에 대해 상상하며 토크를 이어갔는데, 성시경이 "아이가 가수가 되겠다면 객관적으로 평가할 것"이라고 말하자 하하는 "(보이스 오브 코리아처럼) 왠지 집에 버튼 누르는 회전의자가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함은 물론, 김종국은 서장훈에게 "종국 아들은 아빠가 가수인 줄 모르고 아빠 따라서 헬스 하겠다고 하는 거 아니냐"며 웃픈 놀림을 당하기도 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아이돌 가수 샤이니 민호 출연 강원도 춘천 족발집 소갈비살 가게 위치

아이돌 ‘샤이니’ 멤버 민호가 허 화백과 함께 춘삼월 강원도 춘천을 찾아간다. 처음으로 찾는 백반집은 생선정식으로 유명한 곳이다. 매일 아침마다 들여오는 생태로 탕을 끓

kh-pa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