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식객 허영만 방문 선배 아버지 만화가 박광현 추억 공개 박원숙 김영란 김청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3. 29. 15:42
반응형

김영란 “박원숙 언니와 같이 살아서 속상한 노후” 이유는? 
자매들 찾아온 식객 허영만! “박원숙도 모르는 박원숙 과거 알고 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남편과 행복한 노후 포기?” 자매들 해탈 사연 공개
이날 방송에서 자매들은 아침부터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 숲을 찾아 힐링하는 모습을 보였다.

평창을 잘 아는 청의 소개로 방문한 전나무 숲을 온몸으로 느끼며 산책하는 건 물론 인근 해탈교까지 걸어간 자매들.

각자 경험한 해탈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큰언니 박원숙은 “이런 데서 좋은 사람들과 오래도록 아픔 없이 살고 싶다는 걸 깨달았다” 고백했고, 김영란은 “나는 노년에 남편과 손 잡고 여행만 다닐 줄 알았어”라며 이어서 “원숙 언니랑 살 줄 몰랐지”라고 고백 해 박원숙을 사과하게 만들었다. 과연, 김영란의 속사정은 무엇일지?


식객 허영만을 위한 김청 표 평창 백반, 그 맛은?
이날 오후, ‘맛의 대가’ 식객 허영만이 방문 한다는 소식에 급 분주해진 자매들.

도착을 앞둔 허영만이 “밥을 못 먹어 배고프다”며 연락이 왔기 때문이다.

식객 대접을 위해 제대로 요리에 나선 김청!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레시피로 만든 특별 밑반찬부터 강원도의 맛, 까막장으로 만든 시래기된장찌개까지 말 그대로 우리 집 평창 백반의 정수를 보여주겠다며 나섰지만, “잘하던 것도 더 잘하려니까 안 되네”라며 평소와 다르게 실수를 남발하며 준비하려 했던 요리 개수마저 줄이는 사태가 벌어졌다.

과연 김청은 식객 허영만에게 무사히 식사 대접을 할 수 있을지?

허영만

본명 허형만
출생 1947년 8월 12일(73세),전라남도 여수군 화양면
직업 만화가

대한민국의 만화가. 70년대부터 2000년대에 이르기까지 한국만화 정점에 있던 한국만화계의 대부이자 한국 만화 발전의 주역으로 대본소-만화잡지-웹툰 시대를 모두 경험한 만화가이다.


허영만 선배이자 박원숙의 아버지 故박광현
허영만은 박원숙을 보자 선배이자 박원숙의 아버지인 만화가 故박광현에 대한 추억을 떠올렸다.

허영만은 故 박광현이 “멋쟁이고 영화배우 뺨치게 잘생기셨다”고 들었다며 선배한테 전해들은 ‘전설의 미모 박원숙’ 에피소드까지 공개해 원숙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박원숙은 아버지로부터 많은 예쁨을 받고 자랐다고  말하며 “아버지 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었다”며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그러나 곧이어 박원숙은 “여자 문제로 어머니 속을 많이 썩였다 호텔에서 다른 여자와 있는 모습 목격했다”며 반전 기억을 이야기하며 허영만을 비롯한 자매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는데...

박원숙 아버지 만화가 박광현

1928년 태어나 1978년 세상을 떠났다. 해방 후 한국만화가 제 모양을 갖추는데 커다란 역할을 한 원로 만화가다. 출판사에 근무하면서 도안을 작업하며 만화수업을 하였고, 1940년대 말 딱지만화「쌍칼」로 데뷔했다. 1948~1949년에는 삼성성, 일성사 등 만화출판사에서 단행본을 발행하였고, 한국 전쟁 중에는「숙향전」등의 만화를 창작했다. 1953년 이후에는 수백 종의 만화, 교과서, 참고서 등에 삽화작업과, 책 표지, 포스터 등을 창작했다. 작품의 장르도 어느 한 쪽에 치우치지 않고 다양해「쌍칼」,「숙향전」,「임금님과 옥녀」,「병풍동자」같은 사극,「P-3의 비밀」과 같은 첩보물,「피묻은 수첩」,「흑면 대통령」등의 미스터리 추리물
등의 작품이 있다.
힘이 넘치는 붓 터치가 생생한 사실적 그림체를 구사했는데, 그의 그림 스타일은 당시 한국만화작가들의 창작교본 역할을 할 정도로 빼어났다. 만화작가, 삽화가, 일러스트레이터로 초창기 한국만화와 출판계에 많은 영향을 끼쳤다.

 

박원숙
출생 1949년 1월 19일 나이 (72세)
신체 키 163cm, 69kg
김영란
출생 1956년 8월 19일 나이(64세),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체 키 157cm, 58kg, O형
김청
본명 안청희
출생 나이 1962년 6월 1일,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58세)
신체 키 162cm, 42kg, B형

 

안싸우면 다행이야 개그콘서트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라이프 촬영지 공개

장동민은 등장부터 깜짝 몰래카메라를 진행해 김대희와 김준호를 당황케 했다고.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개그계의 '22년 절친' 김대희와 김준호의 자급자족 라이프가 공개된다. 특히 두

kh-pa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