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티비는 사랑을 싣고 TV 사진 작가 조선희 의뢰인 출연 나이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3. 31. 17:03
반응형

사진작가 조선희가 친구에게 선물한 소중한 인생 보물은 무엇일까.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톱스타들이 사랑하는 스타 작가 조선희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 조선희의 사진 스튜디오를 찾은 MC 김원희와 현주엽은 눈에 익숙한 사진 속 인물들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그동안 잡지, 화보, 영화 포스터로 접해 왔던 정우성, 이정재, 송혜교, 전지현, 비 등 톱스타들의 사진이 빼곡하게 붙어있었던 것. 

 

조선희

사진작가
소속 조아조아 스튜디오(사진작가), 경일대학교(교수)
수상 2003년 세계패션그룹 한국협회 패션저널리스트상 사진부문
경력 2009~ 경일대학교 사진영상학과 교수
나이 51세

조선희 작가는 톱스타들이 가장 사랑하고 다시 찾는다는 인물 전문 사진작가로 ‘친구’, ‘7번방의 선물’, ‘관상’ 등 최고의 영화 포스터 작업도 했다. 

수많은 톱스타들과의 촬영 후일담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 가운데 송혜교와의 에피소드를 들은 김원희는 황급히 손목과 목을 손으로 가리면서 스카프를 애타게 찾았다고 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현주엽은 조선희 작가가 찍은 스타와 셀럽 사진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을 꼽으며 한참을 바라봤다고 해 그의 최애 사진과 사진 속 인물이 누구일지도 호기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여고시절 친구를 찾는 조선희 작가는 “그동안 계속 마음에 걸려 있었으나 바쁘게 살다 보니 잊고 있었다”면서 소중한 인연을 만나고 싶은 바람을 전했다는데. 

특히 당시 조선희 작가는 친구에게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선물로 주었다고 해 과연 그녀는 보물 같은 친구와 친구에게 준 보물을 다시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백종원의 골목 식당 가수 선미 강동구 길동 골목 로제 닭갈비 폭풍 먹방 선보여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31번째 골목 ‘강동구 길동 골목’ 세 번째 편이 공개된다. 지인 가게의 가격을 그대로 가져왔다고 밝혀 대대적인 원가계산을 예고했던 ‘파스타집’은 백종원과 함께

kh-pa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