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편스토랑 오윤아 아들 송민 출연 결혼 이혼 이사 집 위치 전원 단독 주택 공개 나이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 공개 민이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4. 23. 15:47
반응형

오윤아는 2021년을 맞아 민이 몸무게 10kg 감량을 새해 목표

민이는 과연 10kg 감량 목표 중 몇 kg이나 감량을 했을까.

오윤아

출생 1980년 10월 14일 (40세)
울산광역시 동구 화정동
신체 169.2cm, 53.1kg, 245mm
가족
부모님, 언니 오미향, 남동생 오경제, 아들 송민
학력
상원초등학교 (졸업)
상원여자중학교 (졸업)
효성고등학교 (졸업)
데뷔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퀸'
소속사 Polaris
종교 개신교(침례회)

대한민국의 前 레이싱 모델 출신 배우. 유일하게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서 전업에 성공한 사례다. 대한민국의 1세대급 레이싱 모델로, 활동 초기부터 뛰어난 미모로 많은 화제를 몰고 다녔던 인물이다.
2007년 1월에 결혼했으며, 8월에는 아들을 출산했다. 그럼에도 독한 자기관리로 인해서 아직도 빼어난 미모를 자랑 중이다. 안타깝게도 2015년 6월 2일에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고 한다. 
2009년 서른살의 나이에 갑상선암으로 투병했다. 수술 후 6개월간 말을 하지 못했다고 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돼지고기’를 주제로 한 25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출시왕 이경규, 방갑이 엄마로 돌아온 한지혜, 편셰프에 첫 도전하는 원조 슈퍼맨 기태영이 대결을 예고한 가운데 ‘편스토랑’ 패밀리 집밥퀸 오윤아도 메뉴 개발에 나선다.

이날 오윤아의 VCR이 공개되자 ‘편스토랑’ 식구들은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오윤아 아들, ‘편스토랑’의 귀염둥이 민이가 살이 빠진 모습으로 등장했기 때문.

한 눈에 보기에도 얼굴이 많이 슬림해진 민이를 보며 ‘편스토랑’ 식구들은 “민이 살 빠졌다”, “눈바디가 달라졌다”라며 감탄했다.

앞서 오윤아는 2021년을 맞아 민이 몸무게 10kg 감량을 새해 목표로 세운 바 있다. 

민이의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것. 

마침 얼마 전 민이를 위해 활동량을 늘릴 수 있는 주택으로 이사를 가면서 민이가 집의 3층 계단을 오르내리며 자연스럽게 많이 움직일 수 있게 하려고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같은 엄마 오윤아의 노력이 조금씩 빛을 발하는 것일까. 

민이의 체지방률이 눈에 띄게 감소했다고. 이에 따라 민이의 컨디션도, 표정도 한층 좋아졌다는 전언. 

‘편스토랑’ 식구들 역시 “민이가 혈색도 더 좋아졌다”며 함께 기뻐했다고 한다. 

이어 민이의 체중이 공개된 순간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믿을 수 없다는 듯 놀라워했다고. 민이는 과연 10kg 감량 목표 중 몇 kg이나 감량을 했을까.

이 날 더 놀라움을 자아냈던 것은 엄마 오윤아의 사랑이 가득 담긴 민이만의 특별 다이어트 비법이었다. 

민이의 살이 빠질 수밖에 없는 다이어트 필살기가 공개되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는 감탄이 터져나오기도. 

오윤아 이사 집 단독 전원 주택 위치 어디

경기도 광주시 신현리에 위치한 단독주택으로 알려짐

 

오윤아결혼식

 

편스토랑 배우 한지혜 10년만에 임신 출연 제주도 집 위치 촬영지 남편 직업 나이 요리 레시피 유

결혼 10년 만에 임신을 한 한지혜가 뱃속의 아이와 함께 평소와 달라진 자태로 입장 지혜는 임신 전과는 전혀 달라진 일상을 공개해 눈길 어머니와 할머니가 보내준 식재료로 

kh-pa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