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잔치 초대MC로는 천예지, 박휘순 부부가 등장해 눈길
홍록기는 틴틴파이브 시절 박미선의 결혼식 축가를 맡아 망신당했던 일화를 공개
박휘순
출생 1977년 7월 10일 (43세)
경기도 수원시
신체 177cm
본관 상주 박씨
학력
동남보건전문대학 (컴퓨터응용학 / 전문학사)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 학사)
데뷔
2000년 연극배우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
수상 2005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신인상
종교 개신교
가족 부모님, 배우자 천예지(1994년생)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전유성이 만든 극단 '코미디 시장' 출신이며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29세에 데뷔했다.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정경미, 윤형빈 부부의 딸 진이의 백일잔치 현장이 공개된다.
또한 '원조 개가수' 홍록기가 스튜디오에 찾아와 풍성한 웃음을 더한다.
'1호가 될 순 없어' 녹화에서 정경미는 윤형빈에게 딸 진이의 백일잔치에 대해 의논하며 "첫째 준이의 백일잔치가 기억나냐"라고 물었다.
이에 윤형빈은 전혀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모두의 탄식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홍록기는 “다른 기억은 안 나는데 여보가 되게 예뻤던 것 같아”라고 하면 된다"라며 꿀팁을 전수해 감탄을 자아냈다.
정경미는 "이번 백일잔치는 집에서 심플하게 하고 싶다"라고 강조했고, 윤형빈은 "자칭 딸 바보 아빠로서 알아서 준비하겠다"라고 호언장담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하지만 백일잔치 당일, 윤형빈은 병풍부터 보료까지 '투 머치'한 소품들을 꺼냈다.
정경미는 당황했지만 윤형빈의 노력을 인정하며 말없이 남편을 도와 '보살 경미'의 면모를 뽐냈다.
그러나 윤형빈이 "백일 떡을 준비하지 못했다"라고 털어놓자 결국 분노를 표출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백일잔치 초대MC로는 천예지, 박휘순 부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휘순은 진이와 뜻밖의 닮은꼴로 등극해 윤형빈을 절망하게했다.
박휘순의 아내 천예지는 진이의 백일을 축하하며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를 불러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백일잔치에서는 진이가 급격한 컨디션 난조로 퇴장했지만, MC 휘순에 의해 진이 없는 백일잔치가 계속돼 웃음을 자아냈다. 진이의 백일 잔치는 이내 칠순 잔치 느낌으로 변질됐다는 후문.
한편, 이날 홍록기는 틴틴파이브 시절 박미선의 결혼식 축가를 맡아 망신당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또한 레전드 곡 ‘머리 치워 머리’를 불러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홍록기
신체 180cm, 72kg, O형
출생 1969년 10월 3일 (51세)
경기도 수원시
학력
동광초등학교
부산덕원중학교
유신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가족
부모님 3형제 중 차남
배우자 김아린(1980년생)
아들 홍루안(2019년 3월 26일생)
종교 무종교
데뷔시기 1993년 1집 틴틴파이브
소속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윤형빈 정경미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송도 더샵 그린에비뉴 8단지로 알려져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