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프렌즈 하트시그널2 김현우 출연 집 공개 아파트 주택 위치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3. 5. 22:20
반응형

프렌즈에서는 멤버들이 김현우의 이름을 거론하며 그는 가장 보고 싶은 인물로 꼽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들은 “연락이 잘 안되면서 소원해 졌다”, “지금도 보고 싶다”며 김현우의 근황을 궁금해 했습니다.

김현우

나이 85년생 37세

직업 의류브랜드사업, 일식집 운영, 패션에디터

이후 공개된 김현우의 모습은 ‘하트 시그널’ 때보다 다소 주눅이 든 모습이었습니다.

그는 상습 음주운전 사건을 직접 언급하면서 “사람들에게 연락을 할 수가 없었다. 그들의 이미지가 나 때문에 나빠질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나와 굳이 연락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김현우는 이어 “내가 선택하고 내가 한 일이니까 어디 가서 말도 못했다. 내가 어떻게 해야 내가 반성을 하고 있는건가라는 고민도 했다. 미안하고 슬프고 그렇다. 그래서 계속 숨어 있었다”고 속내를 밝혔습니다.

또한, 김현우는 그의 가게 폐업 소식을 밝히면서 “내가 하루 종일 매달릴 수 있는 것이 그것 밖에 없었다. 하지만 지난 해 여름에 폐업을 했다. 하기 싫어져서나 돈이 되지 않아서 폐업을 한 것이 아니다. 가게 계약이 끝나면서 그 공간을 떠나려고 했다”고 답했습니다.

한편, 김현우는 2019년 4월 22일 오전 3시경 서울 중구 황학동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레인지로버 승용차를 약 70m 운전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는데요.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238%로 면허 취소 수치였습니다.

또한, 김현우는 2012년과 2013년에도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벌금형을 선고받은 전력이 있다는 점이 알려져 팬들에게 큰 실망을 안겼습니다.

 

학교 폭력 달이 뜨는 강 지수 하차 철인왕후 온달역 나인우 교체 학폭

학교폭력(이하 학폭)을 인정하고 사과한 지수가 KBS 2TV '달이 뜨는 강'에서 하차합니다. 그리고 그 빈 자리는 '철인왕후'로 대세 배우가 된 나인우가 채우는데요. 지수 본명 김지수 나이 1993년 3월

kh-pa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