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학교 폭력 달이 뜨는 강 지수 하차 철인왕후 온달역 나인우 교체 학폭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3. 5. 20:27
반응형

학교폭력(이하 학폭)을 인정하고 사과한 지수가 KBS 2TV '달이 뜨는 강'에서 하차합니다.

그리고 그 빈 자리는 '철인왕후'로 대세 배우가 된 나인우가 채우는데요.

지수

본명 김지수
나이 1993년 3월 30일 (27세)서울특별시 강북구
신체 186cm

나인우

본명나종찬
출생1994년 9월 17일 (26세)
신체188cm, 73kg

지수를 대신해서 '달이 뜨는 강'에 나인우가 온달 역으로 출연합니다.

지수는 지난 4일 학폭 의혹을 인정하고 사죄했습니다.

지수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자필사과문을 게재하며, "저로 인해 고통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 용서 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다"라고 사죄했습니다.

더불어 "저 개인의 커다란 잘못으로 방송사와 제작진, 배우들, 드라마 현장을 묵묵히 지켜왔던 스태프 관계자 분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것이 괴롭고 죄스럽다. 저로 인해 드라마에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무릎꿇어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지난 2일 오후 지수의 중학교 동창인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지수는 2007년 중학교 2학년 때부터 학교 일진으로 군림하며 학교에서 온갖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지수에게 폭력, 협박, 욕설 등 온갖 학폭을 당했습니다.

제가 바라는 건 보상도 아니고 사과도 아니다. 김지수가 하고 싶은 게 연기라면 해라.

다만 그 이름 앞에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타이틀은 평생 가슴에 품은 채 살라”고 폭로했습니다.

이후 지수에 대한 폭로가 계속해서 이어져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달이 뜨는 강’은 반사전 제작드라마로  첫방송 전부터 많은 분량을 촬영을 마친 상황. 

현재 6회 밖에 방송되지 않았지만, 이미 90% 이상의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3월 촬영 종료를 목표로 진행 됐지만 나인우가 새롭게 합류하면서 새로운 그림을 그리게 됐습니다.

지수를 대신해서 합류하는 배우 나인우는 2015년 영화 '스물'로' 데뷔한 라이징 스타인데요.

'스물' 이후 그는 뮤지컬 무대와 영화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왔습니다.

나인우는 MBC '황금주머니' KBS1 '꽃길만 걸어요' JTBC '쌍갑포차' tvN '철인왕후'로 다양한 방송사의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했습니다.

특히나 '철인왕후'에서는 김병인 역할로 서브병 유발자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철인왕후'를 마친 뒤에도 나인우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나인우는 영화 '그녀의 버킷리스트'에서 김소혜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촬영 중입니다.

또한 올 상반기 편성 예정인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까지 출연까지 확정지은 상황. 

주연 배우 하차라는 위기 속 나인우가 '달이 뜨는 강'에서 과연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생생정보 1263회 밀면집 등뼈짬뽕 중화비빔밥 경기도 김포 삼세기탕 회무침 충남 서천 동죽 칼국

생생정보통에서는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과학교육학 박사 최은정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61 DMC상암이안2단지 2101호 엠오 사이언스 밀면집 주소 서울특별시

kh-pa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