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농구 선수 출신 학폭 논란 H씨 현주엽 학교폭력 의혹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뭉쳐야 쏜다 출연 중학교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3. 14. 17:47
반응형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학교폭력 의혹에 휘말렸다.
14일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당대 최고의 농구선수 H씨의 학폭 진실'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씨는 자신을 H씨와 같은 학교에서 운동을 했던 2년 후배라고 소개하며 "H씨는 어머니가 국대출신 농구선수였으며, 아버지는 사업을 하셨고, H씨는 운동을 특출나게 잘했다"며 "이 3박자가 고루 갖추어져 있어 위아래도 없는 독보적인 존재였다"고 적었다.

현주엽

출생 1975년 7월 27일 (45세)서울특별시 강남구
학교 서울도성초등학교(졸업)
휘문중학교 (졸업)
휘문고등학교 (졸업 / 86회)
고려대학교 (경영학 / 학사)
신체 키 195cm, 체중 110kg, 발사이즈 330mm
대한민국의 농구인.
현역 시절에는 2002 부산 아시안 게임 농구 대표팀에 속해서 금메달을 획득하기도 하였으며, 지도자 시절에는 창원 LG 세이커스 감독을 맡았다.
전성기 때는 한국의 찰스 바클리로 불렸고, KBL에서 포인트 포워드라는 포지션을 정립한 사나이. 하지만 한편으로는 부상과 불운으로 인해 제 기량을 다 펴지 못하고 은퇴한 비운의 선수이기도 하다. 별명은 매직 히포.

A씨에 따르면 H는 후배들을 단체집합 시키는 것은 물론 주먹이나 발로 폭행하기도 하고 후배들이 잘못할 경우 장기판의 모서리로 때리기도 했으며 심부름을 시키기도 했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그러면서 A씨는 "진정성 있는 사과와 함께 앞으로 방송이나 유튜브 출연을 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A씨는 글에서 H의 실명을 밝히지 않았지만 휘문중 출신이라는 것과 가족을 언급하면서 네티즌들은 현주엽을 언급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현재 현주엽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JTBC '뭉쳐야 쏜다' 등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 '먹보스'를 통해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 논란이 사실이라면 큰 파문이 예상된다. 

현재 현주엽의 SNS와 유튜브 채널은 댓글이 막혀있는 상태이며 '당나귀 귀' 측은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며,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 방탄소년단 BTS 트와이스 방시혁 박진영 출연

전설의 무대-아카이브K' 마지막 여정의 끝은 세계 음악 시장의 정상에 선 방탄소년단이 장식한다. 세계 대중음악사에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2020년 8월 발표한 디지털 싱

kh-pa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