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찾는 사람 누구 극정 상봉 혜은이 콘서트 새 보금자리 어디다 찾는 사람 누구 극정 상봉 혜은이 콘서트 새 보금자리 어디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3. 15. 15:55
반응형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큰언니 박원숙이 간절히 찾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박원숙은 “아들 그럴 때.내가 정신 없는데 옆에서 다 챙겨줬다”며 정신없는 상황에서 헤어졌지만 당시 고마웠던 기억을 떠올렸다.

이어 십 수년이 지났지만 꼭 보고 싶다고 “혹시 보고 있다면 연락 남겨주세요”라며 간절함을 드러냈다.

과연 박원숙의 극적 상봉은 이뤄질 수 있을지?

박원숙

출생 1949년 1월 19일 나이 (72세)
신체 키 163cm, 69kg

한편, 혜은이의 콘서트를 앞두고 자매들이 똘똘 뭉쳤다.

지난 촬영당시 ‘드림걸스’ 콘셉트로 혜은이 콘서트 특별무대에 오르기로 한 자매들.

이에 큰언니 박원숙은 파격 드레스를 준비했고, 김청은 리즈 시절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드레스, 자태를 선보였다.

특히 김영란은 예상치 못한 반전 드레스를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드레스를 입고 즉석에서 배운 노래와 안무를 배우며 몰입했지만, 혜은이는 뭔가 마음에 안 든 기색을 보였다는데.

자매들은 무사히 무대에 설 수 있을지?

혜은이

본명 김승주
출생 1954년 8월 15일 나이 (66세)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체 158cm, 58kg
가족 전 배우자 김동현
사촌 누이동생 김승미
슬하 1남 1녀

혜은이는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1970년대 후반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당시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수였다.

지난 2020년 7월 1일 남해에서 동거동락 같이살이를 시작했던 자매들이 새 보금자리를 찾아 떠난다.

남해와의 작별을 앞둔 자매들은 의미있는 하루를 위해 각자의 손님들을 초대했다.

먼저 박원숙은 딸처럼 생각한다는 인물의 등장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오직 박원숙만을 위한 딸의 선물공세를 부러워하던 김청 또한 “가슴으로 맺은 동생”을 오매불망 기다리며 반겼다.

이후 자매들에게 소개하며 밝힌 정체에 자매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나타난 혜은이의 손님은 “명절마다 집에 가면 김 선생님이 떡국을 만들어 주기도 했다”며 매우 가까운 사이임을 나타냈다.  
김청

본명 안청희
출생 1962년 6월 1일,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나이(58세)
신체 162cm, 42kg, B형

 

애로부부 개그우먼 김혜선 독일 남편 스테판 지겔 출연 핑크빛 커플티 비밀 점핑머신 다이어트

핑크빛 커플티에까지 충격적인 비밀이 감춰져 있어 MC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가 개그우먼 김혜선과 독일인 남편 스테판 지겔이 기상천외한 부부 이야

kh-park.tistory.com

새 보금자리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정보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