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애로부부 김현기 김경미 부부 직업 나이 쇼호스트 파이어족 뜻 의미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3. 22. 13:30
반응형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가 세 아이의 부모로, ‘정관수술’ 여부를 놓고 토크 배틀에 나선 김현기&김경미 부부의 ‘속터뷰’를 선보인다.

‘애로부부’에서는 6, 5, 3세 삼남매를 둔 김현기&김경미 부부가 ‘속터뷰’에 출격한다. 

30대 후반에 모바일 쇼호스트로 데뷔해 꿈꾸던 일을 시작한 아내는 넷째가 또 생겨 일에 지장이 생길까 봐 불안해하고 있었지만, 남편 쪽에서는 아내가 권하는 정관수술을 거부 중이었다.

김경미 나이 38세

김현기 나이 40세 

직업 모바일 쇼호스트

이들의 치열한 ‘속터뷰’를 지켜본 MC 이용진은 “정관수술에 대한 남자들의 생각을 알아보기 위해, 아이가 있는 30~40대 기혼 남성 100명에게 설문조사를 했다”며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앞으로 정관수술을 할 의향이 있다’는 32%, ‘없다’는 68%였다. 

정관수술 생각이 없는 남자들에게 ‘하고 싶지 않은 이유’를 묻자, 1위는 ‘수술이 싫고 아플까 봐(28%)’였다.

MC 최화정, 홍진경, 안선영이 “아프긴 하다던데…”라고 말하자 양재진은 “생살을 자르는 건데, 당연히 아프죠”라며 “사람들이 오해하는데, ‘묶는’ 게 아니라 잘라 붙이는 거예요”라고 설명했다. 

또 “남자들은 정관수술에 대해 여자들이 ‘폐경’을 맞을 때와 비슷한 상실감을 느끼기도 한다”고 쉽게 결정하기 어려운 이유도 전했다. 

하지만 이용진은 “피임과 안전한 부부 관계를 위해서, 저는 적극 권장한다”고 말했다.

이에 양재진은 “용진 씨, 했잖아?”라고 이용진에게 태연하게 물었지만, 이용진은 “네? 저는 아이 하나예요”라며 크게 당황했다. 

그러자 양재진은 “아~ 아직 안 했구나”라며 웃었고, 이용진은 “그럼요, 당연하죠. 하지만 아이가 둘, 셋이 된다면 저도 해야죠”라고 난데없는 ‘정관수술 공약’을 하게 됐다.

파이어족의 뜻 의미
30대 말이나 늦어도 40대 초반까지는 조기 은퇴하겠다는 목표로, 회사 생활을 하는 20대부터 소비를 극단적으로 줄이며 은퇴 자금을 마련하는 이들을 가리킨다. 

이는 2008년 금융위기 이후 미국의 젊은 고학력·고소득 계층을 중심으로 확산됐는데, 이들은 ‘조기 퇴사’를 목표로 수입의 70〜80%를 넘는 액수를 저축하는 등 극단적 절약을 실천한다.

 

 

뭉쳐야 쏜다 상암불낙스 춘계 농구 캠프 JTBC 예능국장 쇼트트랙 김기훈 선수 출연 멤버

뭉쳐야 쏜다에 ‘상암불낙스’의 첫 춘계 농구 캠프를 격려하기 위해 JTBC 예능국장이 깜짝 방문, ‘국장님’으로 통하는 쇼트트랙 전설 김기훈과의 만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김기훈은

kh-pa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