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나 혼자 산다 장도연 코미디빅리그 10년 마지막 무대 집 아파트 위치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4. 2. 02:10
반응형

10년동안 쉼없이 달려온 개그 활동의 쉼표를 찍는 마지막 무대를 준비

개그 열정을 불태우는 연습 벌레 장도연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

‘나 혼자 산다’ 장도연이 10년동안 쉼없이 달려온 개그 활동의 쉼표를 찍는 마지막 무대를 준비한다. 

무대에 오르는 순간까지 회의와 수정을 반복하며 개그 열정을 불태우는 연습 벌레 장도연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장도연

출생 1985년 3월 10일(36세)전라남도 영광군 법성면 법성리
거주지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2가
신체 174cm, 56.4kg, A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최진숙, 고슴도치 츄

오는 2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10년 활동의 쉼표를 찍는 장도연의 피날레 무대를 공개한다.
장도연은 마지막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녹화를 위해 방송국으로 향한다.

2012년부터 지금까지 10년동안 쉬지 않고 공개 코미디 무대에 섰던 장도연이 오랜 고민 끝에 더 좋은 에너지를 내기 위해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다.

어느 때와 다름없는 분위기 속에서 녹화 전 리허설을 마친 장도연은 “SHOW MUST GO ON”이라고 외치며 더 좋은 개그로 돌아올 것을 약속했다. 

또한 대기실로 돌아오던 장도연은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랜선 남친 최준을 만나 선후배 사이의 훈훈함을 자아냈다고 해 이들의 만남이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장도연은 무대에 오르기 전 당분간 마지막이 될 민머리 분장과 겨털을 장착하기 위해 분장실을 찾는다. 

10년 세월을 함께 보낸 분장실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장도연은 만감이 교차한 감정을 드러냈다고 해 이들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개그 한풀이라도 하듯 혼신의 힘을 다한 무대를 마친 장도연은 같은 듯 다른 민머리로 찾아오는 동기, 후배들과 아쉬움이 가득 담긴 작별 인사를 나눈다.

녹화를 마치고 퇴근길에 오른 장도연은 문자를 확인하고 흐뭇한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장도연은 10년동안 한결같이 프로그램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문자를 보내왔다고 고백해 문자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장동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래미안하이리버

주소 서울 성동구 금호동2가 1217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재원 아들 김이준 KBS 방문 간미연 이유리 이영자 이경규 대기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콩’을 주제로 한 24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이영자, 이유리, 김재원, 류수영 ‘편스토랑’을 대표하는 에이스 편셰프 4인이 모인 가운데 웰빙 음식 ‘콩’

kh-pa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