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어쩌다사장 8회 프로 골퍼 박인비 남편 남기협 부부 동생 박인아 나이 가족 출연 독도 꽃새우 레시피 공개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4. 15. 17:56
반응형

오늘(15일) 저녁 방송될 어쩌다사장 8회에서는 세계 최정상급 골퍼 박인비와 그의 코치이자 남편인 남기협 프로는 물론 동생 박인아까지 ‘박인비 가족’이 총출동, 또 다른 재미를 이어나갈 전망입니다.

준비해 온 식자재도 월드클래스 급이라 얼떨결에 최고가 신메뉴가 탄생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는데요.

박인비

출생
1988년 7월 12일 나이 (32세), 경기도 성남시
학력
서현초등학교 (졸업)
죽전중학교 (중퇴)
네바다주립대학교 라스베이거스 캠퍼스 (호텔경영학 / 학사)
광운대학교 (생활체육학[9] / 학사)
숙명여자대학교 국제관계대학원 (국제홍보 및 공공외교 / 석사)
종목 골프
데뷔
2006년 LPGA 입회
소속
SK그룹(2008~2010)
KB금융그룹(2013~)
브라보앤뉴(소속사)
신체
168cm, A형

남편 남기협

1981년생 7살 나이 차이

2014년 10월에 결혼했다. 

남편 남기협 코치도 골퍼로, 박인비 체형에 맞게 현재의 스윙을 만들어준 스윙 코치이기도 하다.


이름만 들어도 귀한 독도 꽃새우부터 자연산 전복까지, 박인비가 공수해 온 싱싱한 재료들로 구성된 한정판 메뉴가 ‘원천리 바’를 풍성하게 채웁니다.

조인성과 박인비, 박인아 자매는 손발이 척척 맞는 ‘주방 삼남매’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손질하다가 먹방을 멈추지 못하는 조인성과 “우리가 다 먹어버릴까”라며 고민에 빠진 차태현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할 전망. 

반면 사장들과 반대로 장사에 진심인 박인비 가족들의 열정이 슈퍼에 또 다른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전언입니다.

박인비, 남기협 부부의 꽁냥케미도 눈길을 끌 예정입니다.

틈만 나면 귀여운 애정 행각(?)을 펼쳐 사장인 차태현에게도 발각됐다는 후문. 

특히 언제 어디서나 애처가 모드가 켜져 있는 남기협 코치의 자상한 매력과 더불어, 이들의 결혼 스토리와 박인비 선수의 시합 때마다 ‘사랑꾼’ 남기협이 부르는 노래도 공개됩니다.

 

수미산장 가수 배우 김민종 윤다훈 출연 머나먼 이야기 김희선 키스 장면 이야기 촬영 장소

‘수미산장’의 새로운 게스트로 ‘영원한 오빠’ 김민종이 방문, 1990년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 시절을 영상으로 직접 감상하며 뜻깊은 시간을 갖는데요. 영상에는 영화, 드라마, 가요를 모두 다

kh-pa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