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편스토랑 개그맨 허경환 27억원 빚더미 사연 위기 공개 이유리 황치열 출연 떡카롱 레시피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4. 16. 14:09
반응형

편스토랑에는 콩을 주제로 한 24번째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편스토랑'의 지배인이자 MC를 맡고 있는 허경환이 27억원에 달하는 빚더미를 떠안았던 사연, 위기를 극복할 수 있었던 원동력 등 진솔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허경환

출생
1981년 2월 16일 (40세)
경상남도 통영시
신체
168~169cm, 71kg, 270mm, O형

이유리

출생
1980년 1월 28일 (41세)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신체
162cm, 43kg, A형
배우자
조계현 (1968년생, 2010년 결혼) 직업 목사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편셰프 이유리와 허경환은 황치열을 위해 특급 조공에 나섰다. 

두 사람이 직접 만든 대용량 '떡카롱'을 들고 신곡 녹음 중인 황치열을 찾아간 것.

이를 위해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이유리는 허경환에 "요즘 괜찮아?"라고 조심스럽게 근황을 물었다. 

최근 허경환은 동업자에게 27억원 횡령 사기를 당한 사건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허경환은 "기사가 많이 났다. 사람을 믿어서 맡겼는데 알고 보니 횡령을 했더라. 회사가 반 부도가 났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터질 때 한꺼번에 터지더라. 빚이 27억원이었다. 하루는 회사를 갔더니 대금을 받지 못한 공장 사장님들이 와서 앉아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허경환의 속사정을 들은 이유리는 안타까워했다. 

허경환은 "회사를 살려야겠다는 생각에 빚을 다 떠안았다. 방송 활동을 하며 번 돈으로 보태서 갚고 있다"고 고백했다. VCR을 보던 이경규는 "남 일 같지 않다"며 고개를 떨궜다.

황치열

출생
1982년 12월 3일 (38세)
부산광역시
출신지
경상북도 휘장 경상북도 구미시
신체
179cm, 68kg, B형


하지만 허경환은 "지난해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배신한 사람도 있지만 끝까지 옆에 있던 사람도 있었다. 사람은 혼자 못 산다는 것을 느꼈다. 

지금은 회사가 더 많이 성장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후 쑥스러운 듯 밝힌 허경환 회사의 지난해 매출은 무려 350억원이었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허경환의 속내와 누나처럼 그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위로를 건넨 이유리, 그리고 '편스토랑'을 향한 허경환의 남다른 애정도 공개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어쩌다사장 8회 프로 골퍼 박인비 남편 남기협 부부 동생 박인아 나이 가족 출연 독도 꽃새우 레

오늘(15일) 저녁 방송될 어쩌다사장 8회에서는 세계 최정상급 골퍼 박인비와 그의 코치이자 남편인 남기협 프로는 물론 동생 박인아까지 ‘박인비 가족’이 총출동, 또 다른 재미를 이어나갈 전

kh-pa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