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회 정치 이슈

라디오스타 홍서범 사유리 제시 기생충 화가 후니훈 출연 스페셜MC 개그맨 김영철

부동산자동차경매연구소 2021. 3. 17. 00:23
반응형

북치기 박치기로 잘 알려진 후니훈이 영화 '기생충'의 화가로 변신했다.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미국에서 날아온 후니훈은 세계가 인정한 거장 '봉테일' 봉준호 감독과의 '기생충' 작업기를 공개한다.

후니훈

나이 1980년 2월 25일

1998년 8월 유니티라는 댄스 그룹의 랩 담당으로 데뷔하였으나(디바의 이민경이 당시 멤버 중 1명이었다.), 뜨지 못하고 해체되었다. 그 후 그는 엑스틴과 함께 2000대한민국 신나라판부터 힙합 쪽 커리어를 쌓아나가기 시작했다.
2001년에는 김조한의 3집 후속곡인 LOVE의 랩 피처링을 했다. 인기가요 등 가요프로그램에서 김조한과도 함께 출연하였다.
2004년에는 투데이라는 그룹을 결성하여 방송에도 자주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나갔다.

북치기 박치기도 바로 이 때 만들어진 유행어다.

2019년 기생충 영화에 다송이 그린 자화상을 그렸다. 또한 단역 ( 다솜의 생일 파티 참석자 )로 나온바 있다.

특히 후니훈은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포함해 4관왕에 등극한 후 자신이 그린 '다송이 그림'이 "100억 제시"를 받은 썰을 들려줄 예정이라 호기심을 유발한다.

라디오스타는 다양한 장르에서 남들보다 한발 앞서간 선구자 4인 홍서범, 사유리, 제시, 후니훈과 함께하는 '1호가 될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후니훈은 2000년대 광고에 출연해 '비트박스를 잘하려면 2가지만 기억하세요. 북치기 박치기'라는 유행어를 만들며 화제를 모았다.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후니훈은 반전 근황을 알려 또다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한국 영화 처음으로 칸영화제 황금 종려상에 이어 아카데미 4관왕을 차지한 영화 '기생충'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그림을 그린 화가로 변신한 것. 

후니훈은 '라스' 출연을 위해 미국에서 날아왔다며 '기생충'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다송이 그림'이 탄생하기까지 '봉테일' 봉준호 감독과 함께한 작업기를 공개한다.

홍서범

출생 1959년 1월 15일 나이 (62세)서울특별시 중구
신체 168cm, 63kg, A형

제시

본명 Jessica Hyunju Ho (제시카 현주 호)
한국명 호현주 
출생 1988년 12월 17일 나이(32세)미국 뉴욕주 뉴욕시
국적 미국 
신체 165cm, 47kg, O형

후니훈은 작업 당시 힘들었던 심정을 고백하며 때때로 "감독님이 그리시지.." 하는 마음이 들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이어 여러 차례 수정 끝, 마침내 봉준호 감독이 컨펌을 내렸을 때 눈물이 날 정도로 기뻤다며 당시를 회상해 봉준호 감독과 후니훈 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유발했다.


후니훈은 '라스' 시청자들을 위해 미국에서 사비로 가져온 '다송이 그림'을 전격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때 후니훈은 '기생충'이 아카데미에서 수상하면서 그림의 가치가 어느 정도가 됐느냐는 물음에 "100억까지 제안이 온 걸로 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함께 출연한 제시는 평소 친분이 있는 "후니훈의 그림에서 기운이 느껴졌다"고 칭찬하더니 급 "'기생충' 이후 후니훈이 달라졌다"고 깜짝 폭로한다.
또, 제시는 후니훈의 의외의 이력에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후니훈이 "지드래곤과 비에 영향"을 끼쳤다고 털어놓은 것. 

과연 제시를 충격에 빠트린 후니훈의 반전 과거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사유리

이름 후지타 사유리
출생 1979년 10월 13일 나이 (41세)도쿄도 시부야구 
국적 일본 
신체 164cm, 54.6kg, O형
자녀 아들 후지타 젠(2020년 11월 4일생)

가족
부친 후지타 토오루
모친 후지타 카즈코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

김영철

출생 1974년 6월 23일 나이 (46세)울산광역시 울주군 
신체 키 183cm, 75kg, A형

‘냉동 난자 전도사’ 사유리는 지난해 11월 정자 기증을 통해 아들을 출산했다. 

결혼하지 않은 상태에서 자녀를 낳아 화제를 모은 그는 '자발적 미혼모'라는 새로운 수식어로 불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출산 4개월 만에 등장한 사유리는 “’라디오스타’에 나오고 싶었다. 아기를 낳았고, 아기는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다”며 달라진 일상을 공개한다.

엄마가 되어 돌아온 사유리는 한결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이면서도 “눈치볼 미래의 시어머니가 없다!”며 김구라도 아찔하게 만드는 한층 더 매워진 노 필터 입담을 선보여 변함없는 매력을 과시했다.

“아들의 이름은 젠, 전부라는 뜻이다. 내 목숨까지 줄 수 있다”라고 애정을 밝힌 사유리는 비혼 출산을 준비하며 ‘방송 은퇴’까지 고려했다고 털어놓는다. 

결혼 후 자녀를 출산하는 것이 일반적이기에 자신의 선택을 사람들이 싫어할 것이라 예상했다는 것이다.

이런 마음 때문인지 사유리는 동료는 물론 가까운 사람에게도 임신 소식을 ‘특급 비밀’로 했다고. 

사유리는 배가 불러오는 신체적 변화를 “코로나 때문에 살이 많이 쪘다”고 둘러대며 임신을 감췄다고 털어놓는다. 

허나 그의 변화를 눈치챈 지인의 말에 마음이 철렁하고, 동료에게 들켜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며 홀로 마음 졸였던 시기를 회상한다.
이어 사유리는 아버지에게 임신 6개월 차에 그 사실을 전했다며, 미혼인 딸의 임신 소식에 부모님이 보여준 반응을 공개한다.
이 외에도 사유리는 외국인의 정자를 기증받은 이유와 “술과 담배 NO” 등 정자 선정 기준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한편 MC 안영미는 ‘냉동 난자 전도사’ 사유리 효과를 고백한다. 

사유리가 첫 만남 당시에 “난자를 얼리라”고 조언했다는 것. 

이후 안영미는 냉동 난자를 위해 검사를 받고 알게 된 충격적인 ‘난소 나이’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유발한다.

 

아무튼 출근 대형마트 과일팀 바이어 이진표 현장 공개

아무튼 출근!에서는 대형마트 과일 팀 바이어 이진표의 밥벌이 현장이 공개된다. 스트레칭으로 아침을 시작한 이진표는 1분 1초도 허투루 쓰지 않는 열정 가득한 하루 루틴을 소개할 예정이다.

kh-park.tistory.com

 

반응형